안녕하세요 임블룸입니다.
익일 취소처리 진행 드렸습니다.
다음엔 미리 주문주세요 :)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유선상 안내주셨던 급하게 주문한 사람입니다. 제게는 결제취소창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작성자 임블룸(IM BLOOM)(ip:)
작성일 2021-05-03
조회 69
안녕하세요 임블룸입니다.
익일 취소처리 진행 드렸습니다.
다음엔 미리 주문주세요 :)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유선상 안내주셨던 급하게 주문한 사람입니다. 제게는 결제취소창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첨부파일